2020년 2월 26일 약 06시 30분 트위터에서 라이엇 개발자님이 올리신 패치 변경사항 사진을 토대로 정리한 내용입니다.
밑에 정리한 내용들은 본 서버에서 조금 수정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거대한 히드라
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
5 (+0.5% 최대 체력) ▶ 5 (+1.5% 최대 체력)
주변 피해량
40 (+2.5% 최대 체력) ▶ 40 (+3% 최대 체력)
굶주린 히드라
생명력 흡수량
12% ▶ 18%
사용 범위
400 ▶ 450
몰락한 왕의 검
근접 챔피언이 사용 시 피해량
적 챔피언 현재 체력의 8% ▶ 적 챔피언 현재 체력의 12%
주문도둑의 검
고유 지속 효과 - 헌납
주변에 아군 챔피언이 있을 때만 골드 획득 가능
기동력의 장화
가격
900원 ▶ 1000원
신속의 장화
이동 속도
55 ▶ 60
오른
불안정 상태 피해량
12~20.5% (오른 레벨 비례) ▶ 10~18% (스킬 레벨 비례)
걸작 아이템
오른 12레벨 ▶ 13레벨
아군 13레벨 ▶ 14레벨
세트
기본 방어력
37 ▶ 33
기본 체력 재생
8 ▶ 7
레벨 당 체력 재생 증가
0.75 ▶ 0.5
R - 대미 장식
둔화 지속 시간
1.5초 ▶ 1초
람머스
기본 공격 속도
0.656 ▶ 0.625
아무무
R - 슬픈 미라의 저주
재사용 대기시간
130~100초 ▶ 150~100초
블리츠크랭크
기본 방어력
40 ▶ 37
바드
패시브 - 방랑자의 부름
종 5개 당 피해량
15 ▶ 12
케인
패시브 - 다르킨의 낫
게이지 증가량
0/8/12분마다 증가 ▶ 서서히 증가 (3% 이상 채웠을 때)
W - 몰아치는 낫
둔화 효과
60% ▶ 70%
그레이브즈
마법 저항력
30 (레벨 당 +1) ▶ 32 (레벨 당 1.25)
Q - 화약 역류
마나
60/65/70/75/80 ▶ 60
재사용 대기시간
13/12/11/10/9 ▶ 12/11/10/9/8
리산드라
Q - 얼음 파편
AP 계수
0.7 ▶ 0.8
니코
레벨 당 공격속도
3% ▶ 3.5%
기본 공격속도 계수
0.645 ▶ 0.6875
W - 형상 분리
피해량
50~130 ▶ 50~150
E - 칭칭올가미
AP 계수
0.4 ▶ 0.6
R - 만개
쉴드량
50~110 (+0.5 AP) ▶ 75~125 (+0.75 AP)
트위스티드 페이트
파란색 카드 AP 계수
0.5 ▶ 0.9
빨간색 카드 AP 계수
0.5 ▶ 0.7
시비르
Q - 부메랑 검
피해량
35~115 (+0.7~1.1% AD)(+0.5% AP) ▶ 35~95 (+0.7~1.3% AD)(+0.5% AP)
R - 사냥 개시
최저 이동속도
20% ▶ 20~30%
카이사
Q - 이케시아 폭우
AP 계수
0.4 ▶ 0.25
강화 Q 미사일 개수
10개 ▶ 12개
W - 공허추적자
피해량
20~120 (+0.6 AP)(+1.5 AD) ▶ 30~130(+0.7 AP)(+1.3 AD)
강화 W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
50% 감소 ▶ 70% 감소
알리스타
기본 체력
575 ▶ 600
패시브 - 승리의 포효
패시브 온일 때 중첩 ▶ 언제든지 중첩
소나
기본 공격력
45 (+레벨 당 2) ▶ 49 (+레벨 당 3)
E - 기민함의 노래
소나 이동속도
10/11/12/13/14% ▶ 20%
다리우스
패시브 정글 몬스터 피해량
120% ▶ 175%
모데카이저
패시브 정글 몬스터 최대 피해량
20~120 ▶ 28~164
뽀삐
Q - 망치 강타
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량
40~120 ▶ 50~160
획득 골드
120 골드 ▶ 160 골드
원거리 챔피언에게는 받는 피해량 20% 감소
방패 제거될 때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증가량
주변 적 챔피언 당 35 ▶ 45